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 대우건설 스카이 시티 홍보관 안내!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 수익성 터득(攄得) 제공정보(提供情報)

 

 

충남(忠南) 내 자리한(限) 하산시는 온양온천역을 기반(基盤)으로 입지(立地)에 좋은 영향(影響)을 기(期)할 수 있게 되었지만 아산 대우 스카이시티 주변(周邊)으로 구축건물(構築建物)이 많아 저평가(低評價)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재개발(再開發) 사업(事業)이 추진(推進)되면서 이제는 미래가치(未來價値)가 독보적(獨步的)이라는 우수(優秀)한 평(評)을 받게 되었는데요. 그 가운데 아산(牙山) 대우건설(大宇建設) 스카이시티가(價) 자리잡게 되면서 굉장(宏壯)한 사람들의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더욱이 1군(軍) 시행계획사(施行計劃社)의 초고층(超高層) 주상복합(住商複合)A*P*T가(家) 들어오면서 이제는 기존(旣存) 이미지를 탈바꿈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이番) 분(分)*양(量)은 향후(向後) 가치(價値)와 더불어 시세차익(時勢差益)까지 한 번(番)에 다잡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機會)가 될 거라 보여집니다.

아산(牙山) 대우건설(大宇建設) 스카이시티는 아산시(牙山市) 거주복합(居住複合) 단(單)*지 사업(事業)으로 온천동 36-118일원(一員)지에 자리잡게 됩니다. A*P*T 603세대(世代)와 오/피/스/텔 94호실(號室) 제공(提供) 기획(企劃)이며 한 세대당(世帶當) 1.42대(代) 주차공간(駐車空間)까지 마련되어 일상일상(日常日常)에 편의(便宜)를 더하게 되는데요. 이곳은 지하(地下)6층(層)에서 지상(地上) 49층(層)으로 초고층(超高層)에 해당(該當)됩니다. 이를 2개(個)의 동(洞)으로 분리(分離)하게 되는데요. 그 면적(面積)만 하더라도 준공(竣工) 후(後) 해당(該當) 도시(都市)의 거점(據點)으로 거듭나게 되므로 주변(周邊) 인프라는 물*론 입지(立地)까지 탄탄하게 굳어질 예상(豫想)입니다. 그렇기에 이번(이番) 기회(機會)는 투자성과(投資成果) 안정적(安定的)인 수익형(收益型)까지 얻을 수 있어 자산가(資産家)들에게 집중(集中)받고 있는 이유(理由)이기도 합니다.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 해당(該當) 주상복합(住商複合)A*P*T는 스카이 브릿지를 누릴 수 있어 독보적(獨步的)이라는 평(坪)이 상당히(相當히) 굉장(宏壯)한 곳인데요. 이에 따라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黨) 사업지(事業地)가 자리잡게 될 구역(區域)은 교통(交通)과 여가문화권(餘暇文化卷), 교육권(敎育權), 일상(日常)인프라까지 갖춰져 앞으로 프/리/미(美)/엄(嚴) 가치(價値)가 어느 정도(程度)가 될 지 상당히(相當히) 기대(期待)가 높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입지환경(立地環境)에 있어 교통권(交通權)은 적합의(敵合意) 조건(條件)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하철(地下鐵)과 케이티엑스가 한 곳에 자리잡아 쾌속교통망(快速交通網)을 자랑하게 되는데요. 이 또 직주근접(直走近接)이 뛰어난 자리로 천안(天安)과 아산(牙山)을 연결(連結)하는 고속도로(高速道路)가 2022년(年) 준공(竣工)에 임박(臨迫)했다고 한답니다는 점(點)에 집중(集中)해야 합니다. 

 

 

 

 

 

 

 

천안(天安)과 아산(牙山)을 잇는 고속도로(高速道路)는 준공(竣工) 후(後) 경부고속도로(京釜高速道路)와 맞물려 동서간(東西間) 핵심(核心) 축(軸)이 되는데요. 이에 따라 해당(該當) 구역(區域)은 교통(交通) 인프라의 적합의(敵合意) 요지(要地)로 자리잡게 됩니다. 또 단(單)*지 근처(近處)에는 전국교통망(全國交通網)으로 케이티엑스와 SRT 천안아산역(天安牙山役)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온양온천역 1호선(號線) 지하철(地下鐵)을 포함(包含)해 수도권(首都圈)의 핵심지구(核心地區)인 서울접근성(接近性)이 더욱 높아졌으며 지방(地方) 어디든 빠르게 이동(移動) 가능(可能)하다고 한답니다는 최대(最大)의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단(單)*지 1.5키/로/미/터 반경(半徑) 내(內) 시외버스(市外버스)터미널이 자리하여 시외이동(市外移動)에 편의(便宜)가 따르고 이를 거점(據點)으로 주변(周邊) 버스노선(路線)까지 탄탄하게 터득되어 시내(市內) 외(外) 이동(移動)에 한층(한層) 편리(便利)함을 더하게 됩니다. 현재(現在) 보이는 교통(交通) 인프라만(萬) 보더라도 최대(最大) 프/리/미(美)/엄가(嚴苛)치를 지니게 되므로 투자성(投資性)이 확실(確實)하게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아산 대우건설 스카이시티 교통(交通)을 아울러 직주근접(直走近接)이 뛰어난 것은 사실(事實)이지만 사업지(事業地) 주변(周邊)에는 산업단(産業團)*지 밀집(密集) 구역(區域)입니다. 삼성(三星)디스플레이시티와 더불어 탕정 테크노산업단(産業團)*지(知)와 현대자동차(自動車) 공장(工場)까지 대기업(大企業) 산단(産團)이 갖춰져 인구밀집(人口密集)은 물*론 앞으로 개발호재도(開發好材度) 상당(相當)하다고 한답니다는 의미(意味)가 되는데요. 더욱이 이 또 지역경제(地域經濟)에 큰 영향(影響)을 기(期)하고 있으며 삼성(三星)에서 단(單)*지투자(投資)를 진행(進行)한다고 한답니다는 발표(發表)를 하고는 향후(向後) 발전(發展)이 어느 정도(程度)가 될 지 기대가치(期待價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대표(代表)하는 기업(企業)들이 투자(投資)를 진행(進行)함으로써 이를 주변(周邊)에 자리잡은 A*P*T는 시세(時勢)가 지속적(持續的)으로 오르고 있는 추세(趨勢)입니다. 그렇기에 이번(이番) 분(分)*양(量) 역시(亦是) 앞으로 전(傳)해질 프/리/미(美)/엄(嚴)이 상당(相當)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산 대우 스카이시티 당(黨) 사업지(事業地)는 미래투자성(未來投資性)이 독보적(獨步的)이라면 실질적(實質的)으로 거주(居住)에 필요(必要)한 입지(立地)를 빼놓을 수 없는 부분(部分)인데요. 이곳은 다채(多彩)로운 일상(日常)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다고 한답니다는 점(點)입니다. A*P*T 근처(近處)에는 현재(現在) 관공서(官公署)와 은행(銀行), 아산시청, 법원(法院)이 자리잡고 있어 공세권에 해당(該當)됩니다. 행정업무(行政業務)에 필요(必要)한 모든 기관(機關)이 자리잡고 있는 만큼 거주지(居住地) 반경(半徑) 내(內) 이동범위가(移動範圍價) 크지 않다는 건데요. 이 또 실거주(實居住)에 편의성(便宜性)이 별도(別途)하는 요소(要素)인 만큼 내 집 마련뿐만 아니라 투자(投資) 가치(價値)로서도 빛을 발휘(發揮)하고 있습니다. 특별히(特別히) 오/피/스/텔 분(分)*양(羊)의 경우(境遇) 주변(周邊)인프라와 산단, 교통(交通), 직주근접(直走近接), 정주여건(定住與件)이 모두 완벽(完璧)에 가깝기에 공실(空室)율 제로에 가깝다고 한답니다고 봐도 무방(無妨)합니다. 이를 통(桶)*해 안정적(安定的)인 수익터득(收益攄得)가 가능(可能)하기에 여러 모로 이점(利點)이 굉장(宏壯)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 아산 대우건설 스카이시티는 교통권(交通權)이 우수(優秀)하다고 한답니다는 평(評)이 많습니다. A*P*T 단(單)*지 주변(周邊)에는 온양온천(溫陽溫泉)초교와 온양천도(溫陽遷都)초교가 자리하여 초(超)품아 구역(區域)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올고등학교(高等學校)까지 더불어 상급학교가(上級學校價) 자리하고 있는 만큼 사교육권(私敎育權) 형성(形成)도 매우 뛰어난 데요. 학세권(學勢圈) 중(中)에서도 여러 학군(學群)을 접(接)하고 있는 곳은 근처(近處)에 학원가(學院街)와 학습시설(學習施設)이 밀집(密集)되어 자리잡아 있기에 프/리/미(美)/엄(嚴) 교(校)+통(桶)+환(?)+경(卿)을 자랑하게 됩니다. 더불어 청소년(靑少年) 교육(敎育) 문화(文化)센터와 중앙도서관(中央圖書館)까지도 밀접(密接)해 있는 만큼 학부모(學父母) 님들에게 더욱 굉장(宏壯)한 선호(選好)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산 대우건설 스카이시티온양온천역 주변(周邊)으로 노후화(老朽化)된 주택(住宅)이 과밀(過密) 되어 있어 저평가(低評價)가 이어졌지만 도시재생(都市再生)이 시급(時急)했던 구역(區域)인 만큼 뉴딜 개발(開發)이 진행(進行)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言及)했던 바와 같이 역세권(驛勢圈)에 속(屬)하지만 이를 기반(基盤)으로 주변(周邊)은 구축건물(構築建物)이 많아 일상(日常)인프라가 턱없이 부족(不足)했던 것이 사실(事實)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재개발(再開發)이 확정(確定) 진행(進行)되면서 신규건물(新規建物)이 상당(相當) 수(數) 들어올 예상(豫想)입니다. 시간(時間)이 지나 향후(向後)를 바라봤을 더욱 넉넉한 인프라를 자랑하게 되는 만큼 미래성(未來性)이 돋보인다고 한답니다는 겁니다. 현재(現在) 투자자(投資者)들이 노리는 부분(部分) 또 적은 투자(投資)에 앞으로 큰 수익(收益)을 기대(期待)할 수 있어 이번(이番) 분(分)*양(羊)이; 적기(適期)라는 평(評)이 많다는 점(點)입니다.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는 스카이 브릿지로 초(秒) 고급(高級) 커/뮤/니/티 거주단(居住團)*지(知)로 거듭나게 됩니다. 입주민(入住民)들을 위(爲)한 휴게실(休憩室)과 휘트니스 센터는 물*론 호텔거주(居住)서비스를 도입(導入)해 라운지에서 조식(曺植)까지 공급(供給)되는데요. 또 클린 서비스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거주공간(居住空間) 내(內)에서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양중심상업지(溫陽中心商業地) 중심(中心)에 자리한(限) 초고층(超高層) A*P*T인 만큼 그에 따르는 조*망(網)*권(卷)은 매우 우수(優秀)할 예상(豫想)입니다. 더욱이 거주(居住)에 쾌적(快適)함을 더하기 위해 미래(未來) 혁신적(革新的)인 평면설계(平面設計)와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美)/엄(嚴) 마감재(마감材)까지 더해져 여러모로 입주민(入住民)에게 더할 나위 없는 조건(條件)을 전(傳)하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더욱이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를 거점(據點)으로 구도심(舊都心)에는 호텔부지(敷地) 역시(亦是) 재개발(再開發)에 돌입하(突入下)*며 지역활성(地域活性)에 박차(拍車)를 기(期)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과거(過去)에 생각하던 구축주택(構築住宅)이 굉장(宏壯)한 도시(都市)가 아니기에 향후(向後) 발전가능성(發展可能性)은 더없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期待)가 높은데요. 특별히(特別히) 이번(이番) 분(分)*양(量)은 평당(坪當) 8백만(百萬) 원 대(臺)로 형성(形成)되기에 해당(該當) 지역(地域)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조건(條件)이기도 합니다. 집값이 폭등(暴騰)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A*P*T에 현재(現在) 분*양가라면 기회(機會)는 빠르게 잡아야 하는데요. 

 

 

 

 

 

 

아산 대우 건설 스카이 시티 분(分)*양(量) 또 청약(請約)이 필요(必要) 없는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으로 보다 더 메리트 있는 내 집 마련의 기회(機會)가 될 수 있습니다. 진입장벽(進入障壁)이 낮고 저렴(低廉)한 가격(價格)대로 제공(提供)되는 만큼 거주공간(居住空間) 마련에 좋은 선정지가(選定地價) 되시길 바래 봅니다.